ABOUT JEJU

오렌지빛 자존심, 제주 유나이티드의 모든 것

인사말

최고(最古)를 넘어 최고(最高)를 꿈꾸다!

제주유나이티드FC는 1982년 12월 17일 유공코끼리축구단(전신)으로 창단한

우리나라 최고의 전통을 자랑하는 프로축구단입니다.

1984년 슈퍼리그 전반기 우승 및 1989년 한국프로축구대회 우승 등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냈고, 수 많은 축구 스타를 배출한 명문 구단입니다.

2006년 프로 스포츠의 불모지였던 제주도를 연고지로 지정하면서 K리그 저변 확대에 나섰습니다. 당시 국내 14개 축구단 가운데 5개 팀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밀집됐던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됐습니다. 특히 팀 명칭을 <제주유나이티드>로 변경한 것은 구단의 의지가 담긴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었습니다.

제주가 몰고 온 주황색 물결은 그라운드를 아름답게 수놓기 시작했습니다. 2010년 홈 무패라는 경이로운 성적과 함께 준우승을 차지한 제주는 2013년 팬 프렌들리 클럽상을 최초로 수상한 데 이어 2014년 제10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과 2017년 팬 프렌들리 통합상을 거머쥐며 제주지역 스포츠·문화발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18년 제주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원팀, 원스피릿, 원골(ONE TEAM, ONE SPIRIT, ONE GOAL) 의 기조 아래 제주 선수단은 1989년 첫 우승의 추억을 재현하고 원대한 목표인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정상을 향해 안승희 단장 겸 대표이사와 조성환 감독은 선수단과 함께 거짓없는 땀방울을 흘리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팬 여러분입니다. 2017년 무료관중 폐지와 함께 다양한 니즈를 수합하고 자구적 노력과 개발을 시도해 팬과 함께 진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축구라는 순수한 매개체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며 언제나 제주도민과 함께 날아오르는 ‘행복날개’ 제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 유나이티드 연간회원을 위한
SK렌터카 예약 페이지

연간회원권 후면 바코드번호(12자리)를 기입하시고 접속하시면 8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연간회원이 아닐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바코드번호 당 1회에 한해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접속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064-738-0935로 연락 바랍니다.

바코드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