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토론장

제주 유나이티드와 언제나 함께 해주시는 진정한 12번째 오렌지들

팬 토론장
계획없이 하는 마케팅&선수영입
고*영   /   2019-01-20 오후 5:46:11 조회 : 504
하 진짜 연간회원신청하면 선착순1500명한테 유니폼을 준다길레 신청햇는데 혹시나 해서페이스북 메신저 를 통해 물어봣는데 사전신청에서 마감되엇다네요.....
이런거좀 하게되면 사전신청을 못한 사람들은 패키지만 받으라고 하는거네요 이런거 유니폼 준다고 할떄는 예를들어 사전신청자1000명 그뒤에 사전신청 못한사람들을위해 500명 선착순 유니폼 지급 이렇게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에휴 마케팅팀이 이렇게하니까 관중들이 잇을일이 없지ㅉㅉ 그리 선수영입도 좀 돈 더들여서 영입좀하세요 대기업 구단이면 뭐합니까:??? 전북처럼 투자를 하지못해도 전술에 맞는 선수들을 위해 투자좀해주세요 쫌 연봉이비싸다고 영입안하는건 아니죠?
김*범
이런 억지글은 아닌거 같아요 작성자님.. ㅜㅜ 관계자분들만 힘빠질듯..

2019-01-21 오전 10:37:56

운*자
안녕하세요?

제주유나이티드 입니다.

유니폼 지급에 대한 계획은 지난 18시즌 마지막 홈 3경기에서 사전신청을 접수하는 과정에서 충분히 공지되었던 사항 입니다.
팬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자, 온라인 홍보는 물론, 입장 게이트에서 전단지도 나눠 드리고, 음향 장비까지 설치하여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었습니다.

사전신청은 문자 그대로, 연간회원을 미리 신청한다는 의미 입니다.
구단에서는 <사전>에 팬들의 신청을 받아 그들에게 마케팅 활동에 계획적 접근이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이것에 동의해주신 팬들에게 <혜택>으로 보답합니다.
유니폼 지급 또한 이들에게 주어지는 혜택 중 하나 입니다.
여기에, 한정된 수량의 선물을 지급하는 가장 합리적 방법인 선착순을 도입하여 유니폼 지급을 진행하였습니다.

대안으로 제시해 주신 사전신청 1,000명 / 일반신청 500명으로 나눠 유니폼 지급이 이루어 진다면,
사전신청을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단순 유니폼 배분을 위해 수량을 나눴다는 합리적이지 않은 이유로
사전신청을 하였음에도 메리트를 전혀 받지 못하는 억울한 상황이 초래 됩니다. 이 점 이해 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선수 영입 등 관련 질문에는 정책상 알려드리고 있지 않음을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1-21 오전 9:41:22

제주 유나이티드 연간회원을 위한
SK렌터카 예약 페이지

연간회원권 후면 바코드번호(12자리)를 기입하시고 접속하시면 8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연간회원이 아닐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바코드번호 당 1회에 한해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접속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064-738-0935로 연락 바랍니다.

바코드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