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제주 유나이티드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JUMP
[점프1기] 취재팀의 다섯번째 프로젝트 활동기
운영자   /   2016-11-10 조회 : 106

 

얼마전 P.P.A.P 패러디로 큰 인기를 몰았던

G.O.A.L 영상을 기억하시나요?

(제주에서 흑역사를 제대로 생성했다던 네..그분이요..)


33경기 무패행진을 달리던 전북을 무너트린

'제주의 해결사'

김호남 선수를 만나러 저희 취재팀 (고란영 정혜빈 허남희 오현수 김용훈 김도연)이

클럽하우스로 출동하였습니다!

 

평소 행복카페 내부에서 인터뷰 촬영을 했었지만

이 날은 새롭게 야외촬영으로 진행하였어요 ;)

 

moon_and_james-87


아쉽게도, 이날 촬영했던 영상의 중간부분이

날라가버리는 바람에

인터뷰 영상은 업로드하지 못 했던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 대신 유쾌한 현장이 생생하게 담긴

비하인드 영상으로 찾아뵐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Q. 골을 넣은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릴게요!

A.음.. 제가 골을 넣을 수 있었던건

동료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입니다. (웃음)

 

Q.평소 팬분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A.정말 감사하고, 팬분들이 있기에 선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외적인 것에서도 열심히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Q.그래서 저희가 아주 대박 기획안을 들고왔는데

이따가 협조 기대해봐도 될까요? (웃음)

(이하 생략)

많은 분들이 보셨다시피,

그 기획안은 큰 인기를 몰았던

P.P.A.P였죠!



삼십분 후 무슨일이 일어날지도 모르고

열심히 인터뷰 중이신 호남선수T_T~~꺄르륵

moon_and_james-4

촬영이 끝난 현장,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쓰는 점퍼들이 있기에

늘 좋은 영상으로 찾아뵐 수 있답니다 ㅎㅎㅎ

line_characters_in_love-15

촬영 종료를 끝으로 올 것이 왔죠^0^


P.P.A.P 기획안을 보고있는 호남선수 ^_^

뭐.. 표정만 봐도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아요 (행복그자체)

moon_and_james-88




호남선수의 목소리를 녹음하기 위해 장소이동!

이 영상을 처음 접하셨더라는.. 모르셨더라는...

BUT 습득력이 빨라서 금방 소화해내셨죠!


제 이어폰 계탔습니다ㅎㅎㅎ

열심히 따라 부르는 호남선수ㅋㅋㅋㅋ

꼬뤼다~ 이겨따아~ 아~ 내과 꼴너으면 이귄다

쿵쿵짝짝쿵쿵짝짝

녹음을 마치고 본격적인 영상을 찍기위해

잔디구장으로 모였습니다!

혼자인 호남 선수를 위해

이창민 선수가 우정출연 해주셨어요ㅎㅎㅎ

moon_and_james-83


헤디잉~~

!G!O!A!L!

공을 차기 직전에 찍힌 사진처럼 보이지만,

실은 저 자세로 좋은 컷을 건질때까지

자세를 바꿔가며 계~속 멈춰있었어요T_T

(짱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고 인터뷰 오셨다가... 훌쩍

처음에는 민망해하다가도 너무 잘해서 일동 놀라고~~

짱 멋있었습니다 ㅠㅠ (엄지척)

창민선수에게 뛰어가 안기던 그 장면이죠!

(고뤼다~ 이겨따아~)

호흡 척척 창민X호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팬분들 죄송합니다 (찰싹)

line_characters_in_love-40


호남선수의

댄스특강 ㅎㅎㅎㅎ

춤 연습하는 모습 을매나 귀엽게요 ㅠㅠㅠ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는

한마디를 남기고

모든 촬영이 종료되었습니다 !^0^

호남선수,창민선수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ㅠㅠ

?


행동 하나하나 매너가 가득했던 호남선수!!

마음도, 외모도, 축구실력도 ALL만점입니다!!^_^

moon_and_james-44

축구공으로 화보찍는 흔한 23살 _JPG

(너무 잘생기지 않았습니까 여러분!!!!!!!!!!!)

친절하고 유쾌하신 선수분들, 구단 관계자분들 덕분에

편안하게 취재할 수 있어 즐거웠던 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에 빠질 수 없는게 단체사진이지요~ 쨘!

인터뷰에 응해주신 김호남 선수와

우정출연해주신 이창민 선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마무리할게요 :)

글= 취재팀 고란영

취재= 취재팀 고란영 정혜빈 오현수 김용훈 김도연

기획팀 허남희

<모든 저작권은 점프와 제주유나이티드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