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News

제주 유나이티드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Orange News
제주유나이티드, 측면 미드필더 조성준 영입...남기일 감독과 세 번째 인연
관*자   /   2020-01-13 조회 : 265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측면 미드필더 조성준(29)을 영입했다.

 

제주는 성남 FC에서 활약했던 조성준과의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 세부 계약 조건은 상호 합의 하에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조성준은 지난 2013년 FC 안양의 공개테스트 선수 1호로 프로무대에 입성했다. 이후 광주 FC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에서 활약했으며 지난해 성남으로 이적했다. 프로통산 총 172경기에 출전해 19골 16도움을 기록했다.

 

남기일 감독과는 세 번째 인연이다. 광주(2016), 성남(2019) 시절에 이어 올해 또 다시 의기투합한다. 조성준은 빠른 스피드와 개인기를 활용한 드리블과 측면 플레이가 장점이다. 또한 윙백으로 활약 수 있어 남기일호의 멀티플레이어로 활약할 전망이다.

 

조성준은 "남기일 감독님과의 재회가 기대된다. 일단 제주에는 좋은 선수들이 많다. 더 노력하고 발전해서 선의의 경쟁을 통해 팀에 보탬이 되는게 중요하다. 목표는 1부리그 승격이다. 제주팬들에게 기쁨이 주는 선수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제주 유나이티드 연간회원을 위한
SK렌터카 예약 페이지

연간회원권 후면 바코드번호(12자리)를 기입하시고 접속하시면 8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연간회원이 아닐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바코드번호 당 1회에 한해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접속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064-738-0935로 연락 바랍니다.

바코드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