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News

제주 유나이티드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Orange News
8월 1일 전남전부터 유관중 경기 진행...사전 예매는 필수
관*자   /   2020-07-29 조회 : 265




드디어 유관중 경기 시작이다!

경기 관람에 기념품 혜택까지!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직관'이 돌아왔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8월 1일(토)과 2일(일)에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0 14라운드, K리그2 13라운드부터 관중 입장을 제한적으로 허용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지난 24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발표한 '프로스포츠 관중 입장 재개' 방침에 따른 것으로, 관중 입장 허용 인원은 각 경기장 수용인원의 10%로 제한된다.

 

 

K리그는 지난 5월 8일 개막 이후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경기를 치러왔다.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는 정부 당국의 방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과 함께 리그를 진행해왔다. 그동안 선수단과 관계자 중 단 한 명의 감염자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드디어 8월 1일(토)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남 드래곤즈와의 홈 경기부터 팬들의 발길을 기다린다.

 

 

제주는 연맹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유관중 전환 준비를 마쳤다. 티켓은 오직 전화(구단 064-903-1676) 및 온라인(인터파크 티켓) 사전 예매로만 판매하며, 전좌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예매 시 선택한 구역 중 현장 의자에 표시된 좌석에만 착석이 가능하다.(선착순 1,000명 입장 제한)

티켓의 전화 및 온라인 사전 예매 절차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 시 발열체크, 전자 출입 명부(QR코드) 확인 등 절차가 진행된다. 모든 입장 절차는 경기시작 2시간전부터 진행한다. 경기장 내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관람석 내 음식물 및 주류 반입과 취식은 금지된다. 경기장 내 감염위험도가 높은 응원도 금지한다.

 

 

사전예매는 매 경기 주 화요일 오후 3시에 오픈된다. 8월 1일 전남전에 한해 30일(목) 오후 5시에 오픈된다. (변동 시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

 

 

사진예매로만 판매되는 티켓은 ‘경기 관람+구단 기념품’을 포함해 1만원에 판매한다. 특히 올 시즌 첫 유관중으로 치러지는 8월 1일 전남전에서는 ‘경기 관람+구단 기념품+보급형 유니폼’까지 풍성한 혜택을 총 2만원에 만끽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선착순 인원수 수정 / 예매 오픈 시간 변경 (2020.7.30. 오후 2시 기준)

제주 유나이티드 연간회원을 위한
SK렌터카 예약 페이지

연간회원권 후면 바코드번호(12자리)를 기입하시고 접속하시면 8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연간회원이 아닐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바코드번호 당 1회에 한해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접속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064-738-0935로 연락 바랍니다.

바코드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