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News

제주 유나이티드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Orange News
남기일 감독 "팬들에게 더 많은 홈 승리를 선사하고파"
관*자   /   2023-05-24 조회 : 81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의 남기일 감독이 홈에서는 절대 물러서지 않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제주는 5월 4일(수)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대전과의 2023 하나원큐 FA컵 4라운드(16강전)에서 4-3 승리를 기록했다. 이날 승리로 제주는 FA컵 8강 진출에 성공했다.

경기 후 남기일 감독은 "FA컵은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고, 결과를 가져왔기 때문에 좋은 경기라고 생각한다. 승리에 대한 의지와 열망이 오늘 경기에서 잘 나왔다"라고 승리의 소감ㅇ르 전했다.

제주 데뷔골을 터트린 이기혁과 김승섭의 활약에 대해서는 "오늘 경기를 통해 더 자신감을 갖게 됐다. 스쿼드의 다양한 옵션이 생겼다. 앞으로 더 기대할 수 있는 경기가 됐다"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홈 3연승을 질주한 것에 대해서는 "홈 3연승에 만족하지 않는다. 팬들에게 더 많은 홈 승리를 선사하고 싶다. 선수들 역시 홈에서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팬들이 계속 즐거워 할 수 있는 경기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원과 강원을 상대로 홈 2연전을 치른다. 오늘 로테이션을 통해 스쿼드 뎁스도 강해졌다. 이 부분들은 향후 경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선전을 다짐했다.

제주 유나이티드 연간회원을 위한
SK렌터카 예약 페이지

연간회원권 후면 바코드번호(12자리)를 기입하시고 접속하시면 8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연간회원이 아닐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바코드번호 당 1회에 한해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접속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064-738-0935로 연락 바랍니다.

바코드번호

확인